안왔으면 했지만


- 월요일은 옵니다 흐그흐





- 슈퍼로봇대전 NEO를 해봤습니다.

토욜날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그녀석이 갖고 있었.....다고 말하기 뭐한게

wii에도 커펌(.)이 있더군요 흠좀

플삼빼곤 다 뚫린건가(엑박은 모름)



암튼 새로운 세상에 눈뜨게 해준 친구에게 감사(푹)하고 네오 1화만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 여주인공 기체의 3D보곤 "어 괜찮은데?" 싶었지만 전투에서 수신 라이거랑 적들 보니깐 좀....

역시 반프에게 3D는 아직 갈고 닦아야 할 산인 듯.


시스템은 1화만으론 적응이 안되더군요.

유닛 선택하면 나오는 메뉴는 화면 구석에 파일럿 얼굴뜨고 그 주위의 링커맨드로 뜨는데

이거 컬러풀하고 세련된게 보기 좋습니다.


이동은 이동범위가 둥글게 뜨고 그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이것도 나쁘진 않은 듯.



무엇보다 SP가.....

1화 에 등장하는 초기 아군인 수신 라이거의 경우 파일럿인 켄이 SP가 20으로 시작합니다.

처음부터 최대치로 시작하는게 아녀요.

전투를 할 때랑 턴이 경과하면 조금씩 찹니다.


근데 초기 정신기가 열혈 하나에 SP소모가 20이야.......

보통 예전 슈로대는 정신기가 6개라 초반엔 생존용 정신기 한두개 깔아주고 시작하는데 짤없네요 이거.

정신기도 4개가 최대인 것 같고.

대신 정신기에 레벨이 있어서 열혈은 레벨1에 공격력 1.5배, 2렙에 2배, 3렙에 2.5배입니다ㄷㄷㄷ


정신기를 전투 화면(원호 선택하고 전투씬 온오프 선택하는 곳)에서 걸 수가 있는건 좀 짱인 듯.



전투 시작하자마자 "라이거는 슈퍼계니까 몸빵이 되겠지!"하고 적진에 돌격했다 끔살당할 뻔 했음다(.)

적들이 서로 인접하면 빨간 라인으로 링크가 되는데 이 상태에선 적 공격력이 올라버려요ㄷㄷ

라이거도 생각보단 몸빵이 안좋아서 1턴 지나니까 HP가 빈사상태로....


2턴에 오리지널 주인공 형제가 나옵니다.

주인공은 로봇, 동생놈은 전함.

주인공은 정신기가 집중(오오)고 동생놈은 한자가 기억이 안나는데 '주변의 아군 1기에게 가속 효과'.

신뢰가진 놈이 업떠 라이거 어떡해ㅠ


주인공은 기체 생긴게 별로라 맘에 안들었는데 무기가 꼴랑 팔뚝에서 광탄나가는거 하나(.)



그래서 여기서 껐습니다(푹)




1화 하다말고 결론 : 시스템은 딴 기종에서도 써주세요.

오리지널은 좀 이쁜 애들로





- 요새 가요프로그램을 잘 안봤는데 간만에 트니 티아라의 보삡이....

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보삡


.

.

.


헛 내가 무슨(.)


입에서 계속 보삡보삡소리만 납니다 어흐흑





- BOA 신곡 まもりたい ~White Wishes~

wii로 나오는 테일즈 신작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테마곡이죠.

질렀스빈다 야호


내일이 월급날이니 두렵지 않은걸!




.

.


월급 컴퓨터값으로 아부지 드려야하잖아 흐그흐





by DYUZ | 2009/12/14 09:59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dyuz03.egloos.com/tb/159426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아키라 at 2009/12/14 10:00
저도 월급날입니다 음하ㅣ아항맒잏임

근데 일주일은 시작했어요 으악
Commented by DYUZ at 2009/12/14 14:08
일주일 또 달려야죠 흐그흐
Commented by 슈나 at 2009/12/14 13:57
흐그흑
Commented by DYUZ at 2009/12/14 14:08
이거시 월요병인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